[담당업무]
1. Retailer Standard (3rd party audit)-감사 기준 및 가이드라인등 감사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
- Auditor 교육 및 pilot 감사 진행
- 리테일러에 대한 감사 교육 및 가이드북 작성
- 감사결과 보고서 action plans 리뷰 및 follow-up with APeC
- 리테일러 교육 및 리테일러 self-assessment follow-up
- 전시장(Retailer outlets) 체크리스트 develop & monitoring
2. Retailer CI 컴플라이언스 check
- CI 가이드라인 준비 및 배포
- Retailer 조직에 대한 리뷰 및 보고
3. Project Management related to Retailer
- 프리미엄 브랜드 포지셔닝을 위한 서베이 결과에 대한 전략적인 분석 및 보고서 작성
- 딜러들에게 피드백을 제공하고, 적극적인 의사소통을 통한 솔루션 제공
- Commercial training(sales training)을 위한 사무 지원 업무
[자격요건]
- 3-5년 간의 리테일 비즈니스 경력
- 전달력 있고 명확한 목소리
- 뛰어난 이해력과 문장 구사력
- 우수한 컴퓨터 사용 능력과 소프트웨어 활용 능력
- 모든 업무에 협동적이며 적극적으로 배우는 자세
- [우대] 고객 응대 및 서비스업 경력자
- [우대] Ownership을 가지고 다양한 해결 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분
[지원방법]
-접수방법: 이메일 지원(Minseung.Kang@adecco.com) / 파일명:”지원직무명_성함”
- 제출서류: 국영문 이력서 및 경력기술서 제출 (Word 형식)